STEAM GROUP
♥♥♥♥♥♥'s Gayming yyg2009
STEAM GROUP
♥♥♥♥♥♥'s Gayming yyg2009
9
IN-GAME
121
ONLINE
Founded
June 28, 2009
Language
Korean
Location
Korea, Republic of 
1,062 Comments
Mar 29 @ 11:43am 
yamyam이 필터링이냐 이 시불것들아
Jul 16, 2020 @ 8:21am 
옥뜰아 따랑해
Jul 12, 2020 @ 3:41am 
얌얌게이밍서버 아직 살아있습니다 여러분 속지마십시오
Jul 12, 2019 @ 2:46am 
야이대머리섹기야진짜 내시간돌려달라고
Apr 20, 2019 @ 7:58am 
19-04-20
Mar 17, 2019 @ 5:50am 
ㅇㅎ
Jan 3, 2019 @ 7:16pm 
앙 얌얌띠 앙 망했띠
Nov 9, 2018 @ 1:12am 
옥슬
Aug 15, 2018 @ 4:55am 
님들 no life?
Jul 25, 2018 @ 3:07am 
서버를열어라!!!
Jul 24, 2018 @ 2:30pm 
무슨 아직도 댓글이 달려;
Jan 2, 2018 @ 2:49am 
시발련아
Jan 1, 2018 @ 8:26pm 
역시 말먹왕 갓얌님... ㄷㄷ 돼지국밥도 잘말아드시고
서버도 잘말아드시고 자기 머리카락까지 말아드신 당신은 도덕책...
Jan 1, 2018 @ 9:03am 
여기 망했는데 좀 탈퇴좀해라잉 그룹 폐쇄좀하자잉
Dec 12, 2017 @ 3:19am 
팀포템사주실 틀딱구함니다..크흑..젭할..
Dec 12, 2017 @ 12:08am 
아씨 생각해보니까 이 서버에 버린시간 넘나 아깝네요 ;;
Dec 27, 2016 @ 6:36pm 
ㅠㅠ
Oct 6, 2016 @ 12:45am 
주륵
Sep 1, 2016 @ 6:52am 
ㅠㅠ
Jun 24, 2016 @ 11:20am 
영웅은 죽지않아요.
Jun 20, 2016 @ 9:49pm 
...
Apr 26, 2016 @ 12:45am 
추억서버
Mar 5, 2016 @ 11:06am 
추억
Feb 16, 2016 @ 2:43pm 
이 서버 살아잇나요 3
Feb 2, 2016 @ 6:11am 
ㅈ망 그룹 아직도 살아있는거봐; 얌얌님 서버나 예토전생 시키시죳!
Jan 16, 2016 @ 6:22am 
집에가고싶어
Jan 13, 2016 @ 5:54pm 
ㅈ망겜의 졸잼지옥
Jan 11, 2016 @ 11:26pm 
칰킨
Jan 10, 2016 @ 10:56pm 
재밌었는데 ㅎㅎ
Jan 7, 2016 @ 2:58am 
내시간부터 돌려줘라 시벌
Jan 5, 2016 @ 2:49am 
아씨 생각해보니까 이 서버에 소비한 시간 너무 아깝네요 단체로 얌얌한테 소송 걸어야 되는거 아닙니까?
Dec 7, 2015 @ 2:40am 
이제 해야지하고왔는데 서버가 사라져있으으허으허흐헣
Nov 12, 2015 @ 7:47am 
http://aqua.hsduabhb-nmzhi.cf/groups/Doongs_SA
얌얌서든어택서버랑 최대한 비슷하게 구현했습니다
많은방문 부탁드립니다
Sep 14, 2015 @ 4:13am 
얌꼬추 새123끼 살아있는게 지구에게 실례입니다..
Sep 13, 2015 @ 5:07am 
서버장한테 병신이라고 하지마시죠 병신한테 실례입니다
Aug 31, 2015 @ 4:35am 
그룹장새123123끼 맨날 게이새123123끼들이랑 후장쎾쓰나 즐기는 한심한 새낍니다..
Aug 30, 2015 @ 5:45am 
몰라 나도... 여기서 그런말 하지마...
Jul 13, 2015 @ 4:47am 
http://aqua.hsduabhb-nmzhi.cf/profiles/76561198237741282 ← 이사람 로X의 감옥서버에서 프리킬 50회 이상넘게하고 외국인척하면서 그다음 사과하시네요 진짜 어이없지 않습니까?
Jul 2, 2015 @ 5:51am 
쥬금
May 20, 2015 @ 1:15am 
ㅋㅋ
May 1, 2015 @ 8:13pm 
거 배고프면 치킨 뜯을 수 도 있는거지
Mar 31, 2015 @ 11:50pm 
이 섭에서 할때만큼 재밌던 때가 또 없네욤
Mar 28, 2015 @ 11:40pm 
서버의 명복을 빕니다.
Mar 28, 2015 @ 9:52pm 
서버가 그립습니다
Feb 25, 2015 @ 11:04am 
항상 고마웠던서버
Feb 20, 2015 @ 5:58pm 
/t [삼]2티어 오스트 자섭(20키),이어버드(12키),궁정광대의 목깃,헤드 헌터
Jan 12, 2015 @ 6:20am 
Jan 12, 2015 @ 5:18am 
서버팔고 치킨사먹었다는 소문이 있던데요 ㅅㅂ
Jan 2, 2015 @ 7:49pm 
엥? 여기완전무덤아니냐?
Sep 10, 2014 @ 7:44am 
학창시절을 보낸 서버, 학창시절이 끝나기 직전에 없어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