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Hoyo's WIre Expression/Moongate Community [HWEMC]
STEAM GROUP
Hoyo's WIre Expression/Moongate Community [HWEMC]
0
IN-GAME
4
ONLINE
Founded
October 17, 2009
Location
Korea, Republic of 
26 Comments
Mar 25, 2019 @ 6:23am 
ㅇㅅㅇ~
Aug 2, 2015 @ 12:13pm 
(이미 사망한 모임입니다)
Jun 15, 2013 @ 6:22am 
와 여기서 머무른지 진짜 오래되긴 했넹 ㅋㅋ
Apr 24, 2013 @ 7:18am 
치명적인 오류닷
Apr 24, 2013 @ 7:17am 
귤귤귤귤귤


귤귤귤귤귤귤귤
귤 귤
귤 귤
귤귤귤귤귤

귤귤귤귤귤

귤귤귤귤귤
Apr 11, 2013 @ 6:26am 
게이가 된지 1년째
Apr 11, 2013 @ 1:29am 
여기가 공동묘지인가요
Sep 13, 2012 @ 7:47am 
안댐
Sep 8, 2012 @ 1:54am 
적응안댐
Sep 8, 2012 @ 1:01am 
인터페이스 적응안됑
Aug 29, 2012 @ 11:41pm 
2명이 늘어낫성
May 27, 2012 @ 7:00pm 
한달 새 접한 익스 소멸사건이 3개
May 18, 2012 @ 12:44am 
ㄱㅇ는 아님니닷!
May 9, 2012 @ 8:21am 
신입게이인가
Apr 27, 2012 @ 7:29pm 
가입가입!
Mar 11, 2012 @ 6:15am 
내가 멸종 위기라니
Feb 9, 2012 @ 7:49am 
[HWEMC]를 붙이고 다니는 종은 얼마 없지..
Oct 17, 2011 @ 4:47am 
서버 테러인 suhje818<STEAM_0:1:36190324>
Jun 10, 2011 @ 8:09am 
드디어들어왔다아
Feb 27, 2011 @ 7:37pm 
여긴어디 난 누구
Feb 7, 2011 @ 12:09am 
올ㅋ 익스문제 ㅋㅋ
Jan 15, 2011 @ 6:06am 
머여 여긴 익스 문제네는 곳 ?
Apr 26, 2010 @ 7:35pm 
다른 문제를 내달라!! 저건 무슨 소리야 ㅋㅋ
Nov 27, 2009 @ 3:25am 
반대역활함수는없습니다 1회발동용이거든요..
Nov 27, 2009 @ 2:58am 
반대역할을 하는 함수는 위키에 나와있지 않은 것 같음.
해석해보니깐 N이 0 이 아닐경우엔 현재처리되고있는 대화메세지를 숨깁니다 (?) 라고 나와잇엇고 반대역할하는함수는 먼말인지 모르겟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