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친목+Dodgeball Group K_DGB
STEAM GROUP
친목+Dodgeball Group K_DGB
1
IN-GAME
26
ONLINE
Founded
October 28, 2011
Language
Korean
Location
Korea, Republic of 
128 Comments
Mar 23, 2017 @ 7:47pm 
소금쟁이때가 그립다
Nov 16, 2016 @ 10:55pm 
현재는 매드 빼고 다뒤짐...
Oct 25, 2014 @ 9:03pm 
진성섭 빼고 다른섭 다 뒤진듯
Oct 2, 2014 @ 2:13am 
124.199.186.88:27016
Jul 12, 2013 @ 9:59pm 
Jul 12, 2013 @ 9:29pm 
재밌다 롤 !
Jun 21, 2013 @ 3:55pm 
ㅜㅜ
Feb 26, 2013 @ 12:30am 
아이피 바뀜 49.1.244.70:27016
Feb 13, 2013 @ 2:50am 
??
Feb 10, 2013 @ 3:10am 
싱가포스서버밖에 안열려잇어... ㅠㅠㅠ 할게없다 !
Feb 7, 2013 @ 5:29pm 
빨리 집가서 닷지볼해야지
Jan 30, 2013 @ 1:39am 
츄룹
Jan 29, 2013 @ 3:54am 
아. 난이미 이 그룹에 포함이 되잇엇군!
Jan 28, 2013 @ 3:53am 
하드코어에 bysupper란 글자가 없잖수
Jan 28, 2013 @ 3:31am 
총어드민들이 모여있구려
껄껄껄
Jan 26, 2013 @ 10:06pm 
기부자 잇규
Jan 26, 2013 @ 4:54pm 
제섭 한맵당 15분임
Jan 26, 2013 @ 7:25am 
이벤트라니 ;;헠헠
Aug 10, 2012 @ 10:49pm 
피궄 ㅠㅠㅠㅠㅠ
Jul 6, 2012 @ 7:48pm 
피구하고싶다...
Jun 16, 2012 @ 4:19am 
참가 신청 LOL
Jun 14, 2012 @ 12:33am 
그룹 넘기고 싶은데 총관리자라 못함 ㅋ
Jun 13, 2012 @ 8:41am 
흠냥 뇨르님 퇴겔하시는거?
Jun 13, 2012 @ 6:10am 
재미로 그룹 만들었는데 160명 이 넘어부렸네
근데 나는 피구 잘안하자나 헤헷 아 그리구
관리자는 피구서버 주인장이나 피구서버 공현? 한분들 한태 넘겨 드려여
Jun 9, 2012 @ 5:59am 
하핳 안녕하신가
Jun 7, 2012 @ 7:44am 
이주의 플레이어는 통크게 이벋 이벤트를 여실 여백형
Jun 7, 2012 @ 5:24am 
그 정복은 제가 막겠습니다 .
Jun 4, 2012 @ 2:29pm 
이제 닷지볼은 제가 정복 하겠습니다.
May 28, 2012 @ 3:36am 
이주의 플레이어는 이제 제껍니다
May 8, 2012 @ 5:15am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May 5, 2012 @ 7:19am 
수정
May 4, 2012 @ 7:46pm 
소금쟁이섭 히스불가(애벌레님이 막아버림)
Apr 30, 2012 @ 4:47am 
맹덕님 제가 단골이 될게요
Apr 28, 2012 @ 8:03pm 
곧 컴바꿉니다 바꾸면 팀포하고 카솟 엄ㅇ청해야징ㅋ
Apr 27, 2012 @ 2:08pm 
야호! 뇨르님 부활인건가!
Apr 24, 2012 @ 7:37am 
피구 나같은 뉴비가 하기엔 너무 어렵긔
Apr 23, 2012 @ 1:08am 
뇨레기 내 아디 털렸다 . 뭐 어짜피 털것도 없었는데 ..
근데 그 사이트에서 니 아디 안치면 될걸? 비번 밖어놔 최대한
Apr 21, 2012 @ 6:56am 
피구피구피구.
Apr 21, 2012 @ 6:10am 
포탈2 준다길래 설래였는대
Apr 21, 2012 @ 5:59am 
하아? 도타 그거 눌렀는데
너진짜 랑이냐
Apr 21, 2012 @ 2:51am 
영어로 거는 말들 무시하세요 ! 해킹입니다 !
Apr 21, 2012 @ 2:48am 
어.. 도타2 프리플레이? 랍시고 갑자기 영어로 말걸어서 놀랐는데 ㄷㄷ;
Apr 21, 2012 @ 2:46am 
귀요운 랑이 .. 제 아디 .. 해킹여 제 아디로 들어온 외국인 사기꾼새끼 입니다. 사이트 불러주는거 절때 보지 마세요. 뇨르나 일기든 누구건간에 내 댓글에 쫌 이글 달아주세요 .
Apr 21, 2012 @ 2:45am 
제 아디 해킹 당해써요 .. 내 랑이 .. ! 그래서 일딴 서포트 팀에 문의 했습니다.
Apr 20, 2012 @ 3:17am 
한달 뒤라니 이게 무슨 소리야 안되!
Apr 18, 2012 @ 5:52am 
모닝피구로 아침에 뇨르님서버를 해야되는데 ㅋ
Apr 14, 2012 @ 11:52pm 
무슨이벤트 하는데 상세하게 몇신지 적어놔라
Apr 14, 2012 @ 11:23pm 
맨위구나 ㅋㅋㅋ 나 집에 돌아가면 바로 이밴트 할꺼니 사람들에게 전해줘
Apr 14, 2012 @ 10:40pm 
빌딩 썻다 BM 뺀거지
Apr 14, 2012 @ 8:58pm 
BM SKY /BM building /BM box
sides 집어너 투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