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게임거래그룹 게임거래
STEAM GROUP
게임거래그룹 게임거래
2
IN-GAME
14
ONLINE
Founded
December 28, 2011
53 Comments
Jul 31, 2019 @ 3:54am 
다잉라이트 65000원짜리 패키지 50000원에 팝니다
사실 분 친추해주세요 개인 사정으로 문상거래만 받습니다
(구입시 게임을 선물하기로 보내드립니다.)
Sep 11, 2017 @ 4:41am 
인서전시5000원에팔아요
3개 남음
Mar 29, 2017 @ 7:36am 
마인크래프트 2만5천원에 팝니다
아이템이나 문상거래 가능해요.사실분은 친추
Jan 8, 2017 @ 9:39pm 
gta5아이디 새것 팝니다 30000원정도 생각 중입니다 가격 합의 가능합니다 친추 주시면 받겠습니다 교환도 가능합니다
Jul 16, 2016 @ 12:18am 
님들 포탈 1,2시리즈 세트로 스타듀벨리랑 교환할사람은 친추해주세요
Nov 1, 2015 @ 11:28pm 
히트맨 컬렉션 판매합니다. 판매가는 2키~3키
정도로 생각 중인데 사고 싶으시면 친추해주세요
Aug 1, 2015 @ 6:43am 
스팀아이디팔아요 가격5만원
Jul 2, 2015 @ 2:53am 
캐슬크래셔수량2개있습니다. 하나당 1만원/비시즈와 교환가능
Jan 19, 2015 @ 7:49pm 
레프트 4 데드 2 판매합니다.
가격은 추후 협상합니다.
싸게 팔 예정입니다.
Jun 21, 2014 @ 10:48am 
모든 종류의 스팀 게임 구매 해드립니다.
스팀보다 더 싸게 팔아요. 거짓말 아닙니다.
문상 안 받구요, 팀포 화폐만 받습니다.
쌍방거래 입니다. 선지불 하실 필요 없어요.
Mar 27, 2014 @ 5:35am 
문명5 팝니다. 가격은 친추후 대화하면서 정해용
Dec 28, 2012 @ 6:50pm 
프타1 문상 5천원에 사봅니다.
Nov 3, 2012 @ 3:48pm 
문상팝니다 1만원
저가 사기를 많이 당해서
먼저 받고
불러드리는 식으로 하겠습니다
1만에 12정 보고 있습니다.
Oct 5, 2012 @ 8:03pm 
이어버드 문상 5.0 +정제 보너스 드립니다 . 우선 친 추 주세요 .
Aug 14, 2012 @ 5:38am 
레프트 포 데드 2
$20인데 열쇠4개또는 현금 10000원에 팝니다,
현제 3개남음.
킬링 플로어
15$인거 13000에 팝니다.
2개 남음
Jun 15, 2012 @ 5:31am 
사일런트힐 홈커밍 40$ 짜리에 지역락인데
3.0에 방출합니다 친추주세요
Jun 9, 2012 @ 2:01am 
정제,열쇠 판매합니다 . ]

5 0 0 0 : 정제 [ 6 ] 개 , 열쇠 [ 2 ] 개
1 0 0 0 0 : 정제 [ 11 ] 개 , 열쇠 [ 4 ] 개

재고 : 정제 - 20 / 키 - 4

판매자 사정에 따라 " 상품권 " 만 받겠습니다.

그외에 백팩에있는 아이템 현금 or 금속 처분합니다 .


냄비 플래밍랜텀 3버드에 떨이합니다 .

100%클린
May 21, 2012 @ 1:11am 
이 아이디 49.99달러짜리 게임 기프트에 팝니다.
Apr 7, 2012 @ 4:50am 
마인크래프트팔아요거래ㄱㄱ
Apr 1, 2012 @ 2:21am 
1벋으로 모던3 삽니다
Mar 24, 2012 @ 7:53am 
Nexuiz 8000원에 팝니다. 사실분 친추하고 대화 걸어주세요
Feb 28, 2012 @ 3:41am 
모던2시디키로 미러스엣지나 어크2 사봐요 ~
Feb 26, 2012 @ 7:37pm 
킬링플로워 올정제나 오퍼로 팝니다
Feb 5, 2012 @ 5:50am 
보더랜드 정말 싼값 2만에 드려요 빨리 친추주세요 !!
Feb 3, 2012 @ 12:17am 
잡페인트1재 v랭글러 2페 삼니다
Jan 31, 2012 @ 10:56pm 
정제 11개 문상1만원에 팔아요
Jan 28, 2012 @ 9:06pm 
빌모 ㅍㅍ급처 문상or현금받아요 신용댓글400이상+사업자등록
Jan 24, 2012 @ 11:28am 
현재 세일하는 프롬더스트 대리구매부탁드려요~
Jan 19, 2012 @ 2:17am 
Left 4 Dead 2 문화상품권 2만원에 판매(또는 빌의모자 받음)
Jan 19, 2012 @ 12:07am 
문명5+포탈2 하면 얼마쯤되죠??
Jan 18, 2012 @ 4:32pm 
정제팝니다 문상5000 = 5정1재
Jan 13, 2012 @ 7:36pm 
홈프론트 팔아요. 무통장 = 36000원 문상 = 40000원 팀포2 아이템 = 이어버드
Jan 10, 2012 @ 4:38am 
정제판매합니다 현금-개당 900원//문상-개당1000원
Jan 8, 2012 @ 2:12am 
정제 문상만원에 11개 급처중 선착 3명
Jan 7, 2012 @ 8:06pm 
던전디펜더즈 팝니다
친추주세요
Jan 7, 2012 @ 6:16pm 
스타2 계정팔아요
이벋+흰빌or검빌
또는 배필3과 교환합니다
또는 적절한언유
관심있으신분은 친추하고 말걸어주세요
Jan 7, 2012 @ 4:48am 
게임 두개 팝니다 (팀포템판매)

S.T.A.L.K.E.R.: Call of Pripyat : 14.99
Hunted: The Demon’s Forge™ : 19.99
----------------------------------------------
정제 : 0.60$
빌모 : 10.8$
이벋 : 30$
으로 치겠습니다
Jan 5, 2012 @ 7:05pm 
이벤트 오바임 --
Jan 5, 2012 @ 7:04pm 
알앗당게? 거래는옵니까?
Jan 3, 2012 @ 7:49pm 
이벋으로 카솟+게리말고 사려고하면 가능할까요?
Jan 3, 2012 @ 2:42am 
마인크래프트 계정팝니다.
Jan 2, 2012 @ 3:06am 
보물모자로 모던2사요 포장지가져오세요
Dec 31, 2011 @ 11:41pm 
대리구매합니다 반섡합니다 친추주세요^^
Dec 30, 2011 @ 3:13am 
어느새 어드민이 되어있넼ㅋㅋㅋ
Dec 30, 2011 @ 1:24am 
2정2재 + 데모맨 폭탄 기타아이템 + F저격 으로 레포데 2 구합니다
Dec 29, 2011 @ 10:50pm 
팀포 아이템 딜로 모던2 삽니다 괸심있는분은 채
Dec 29, 2011 @ 10:13pm 
nail'd 랑 렢데2 랑 바꿀분 제가 nail'd
Dec 29, 2011 @ 8:22pm 
렢데2 사요 1정1재1폐+ 문상 4천으로.
Dec 29, 2011 @ 7:55pm 
어드민으로 올려주세요
Dec 29, 2011 @ 7:33pm 
대리구매 판매 언유 브로커 외국인과의 거래알선 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