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팀포 야구서버 [base볼]
STEAM GROUP
팀포 야구서버 [base볼]
0
IN-GAME
9
ONLINE
Founded
August 9, 2012
21 Comments
Aug 3, 2014 @ 10:24pm 
안녕하세요~! 신입 입니다! 반갑습니다!
Feb 2, 2014 @ 3:03am 
오늘막 들어왔는데 야구섭에 어떻게 들어가나요?
Aug 22, 2012 @ 7:14am 
오늘들어온신입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Aug 18, 2012 @ 8:18am 
오승환님말에 찬성합니다. 강간범님 없을때 쫌 질서 안지키는 사람들도 많고 ...
Aug 16, 2012 @ 6:44am 
야구섭 어드민 추가해야할듯 지금 야구섭 개 막장...
Aug 15, 2012 @ 1:30am 
안녕하세요
하핳?하하하하하하하
E종범 E종범 안타 E종범!
Aug 13, 2012 @ 8:10pm 
Bat Lions일명 호성 라이온스 에서 여러분들을 모집합니다2명구함
Aug 12, 2012 @ 9:23pm 
무실점 투수가 팀구해요 ㅋㅋ
Aug 12, 2012 @ 6:47pm 
올ㅋ 나 한화팬ㅋㅋㅋㅋrz님 같이만들어여ㅋㅋㅋ
Aug 12, 2012 @ 5:13am 
한화 이글스 한번 만들어봅시다. !!
Aug 12, 2012 @ 3:49am 
비번이 뭐져? 나갔다 들어가서...근데 비번이...
Aug 12, 2012 @ 2:25am 
섭 닫힘???
Aug 12, 2012 @ 1:39am 
리그우승 우리꺼임 오징어님 무실점 올ㅋ
Aug 12, 2012 @ 12:23am 
어드민님 섭 오픈시간 써주세여
Aug 11, 2012 @ 11:45pm 
Aug 11, 2012 @ 11:00pm 
누구 야구팀 하나 같이 만들어보실분
Aug 11, 2012 @ 6:12am 
재밋다는게 함정
Aug 11, 2012 @ 6:10am 
재미있어요 많이오세요 ㅋ
Aug 9, 2012 @ 5:15pm 
재미꼤다
Aug 9, 2012 @ 7:42am 
조나단 쩐당
Aug 9, 2012 @ 1:12am 
뭔가 존나 재밑어보이는 그런 그룹인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