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Mar 12 @ 2:52am 
헉 살아 계셨군요 정말 반가워요! 저도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 심심하실 때 언제든 챗 주세요~
Jan 9 @ 12:20pm 
일단은 평일에 좀 자기개발겸 본업후 쉬면서 할예정이고 주말만 좀 투잡으로 바쁠예정입니다.
Aug 11, 2025 @ 9:22am 
살아는 있습니다. 긴방황 끝에 다시 하기는 하겠지만 예전같진 않습니다.
Jan 4, 2022 @ 7:22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Jul 24, 2020 @ 11:22pm 
와 살아있다고 하시옵니다!
Jun 22, 2020 @ 11:11pm 
살아있어용..ㅇㅅ
Oct 4, 2019 @ 9:07am 
보고싶읍니다
Sep 3, 2019 @ 6:29am 
와 류메님 건강하시옵니까? ' ㅅ';; ㄷㄷ
May 6, 2019 @ 6:08am 
=ㅅ= 아재가 되시는겁니다.
Feb 22, 2019 @ 2:55am 
나이 많이먹음...
Dec 31, 2014 @ 7:46am 
¸•*´❄`*•¸•*´❄`*•¸•*´❄`*•¸•*´❄`*•¸•*´❄`*•¸•*´❄`*•
─═☆✦✦ HAPPY NEW YEAR 2015 ✦✦☆═─
´*•.✩.•*´*•.✩.•*´*•.✩.•*´*•.✩.•*´*•.✩.•*´*•.✩.•*´
Sep 5, 2014 @ 12:55am 
....┏━━┓= 운전
┏┛ㅁㅁ┗┓조심
┗◎━━◎┛==33
가족과함께즐거운추석이되길....
Jan 30, 2014 @ 10:07am 
풍요로운 명절 잘 보내시구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Jan 1, 2014 @ 2:00am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Dec 24, 2013 @ 10:43am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매번 답장못해서 죄송하구요ㅋ
Dec 21, 2013 @ 4:47am 
감사합니다 ㅎㅎ;
Dec 21, 2013 @ 3:59am 
。┌─♡┐˚¨
┌┘▥▤└┐♡사랑 & 행복 배달~ Merry X-mas~˚¨¨
└◎──◎┘。。。。。。
。˚ 。˚ 。˚ ━━━━━━━

행복택배 배달왔습니다. 올해 마무리 잘되시길...
Oct 30, 2013 @ 8:13am 
살아 계신가요:eye::eye:
Oct 26, 2013 @ 5:57pm 
최근 댓글이 등장하였습니다 두-둥
Jan 1, 2013 @ 6:19am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Jan 20, 2012 @ 11:20pm 
즐거운 설날 보내시고 새뱃돈 마니 받으세요 ~
Jan 20, 2012 @ 12:44am 
명절 잘 보내세요~
Jan 18, 2012 @ 6:46am 
새뱃돈 많이 받으셔요~
Jan 7, 2012 @ 6:04am 
후후 다들 감사합니다 ㅎ
Dec 31, 2011 @ 7:14am 
새해복많이받으시오ㅎ
Dec 31, 2011 @ 1:20am 
해피 뉴이어는 깡이와 함께!!!
May 8, 2011 @ 1:11pm 
게임 잘받았습니다. 덕분에 재밋게하네요 ^^ 감사합니다. 나중에 저도 선물해드릴께요 ㅎ
Jan 3, 2011 @ 10:47am 
레미님도 복많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