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 Steam
sign 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Bahasa Indonesia (Indonesian)
Bahasa Melayu (Malay) BETA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Good work this week. Enjoy your weekend and get some good rest! (ง •̀_•́)ง
Have a great weekend! (ง🔥Д🔥)ง
Have a great and happy week ahead!
(ง •̀_•́)ง✧(ง •̀_•́)ง✧(ง •̀_•́)ง✧(ง •̀_•́)ง✧
Happy weekend, happy gaming! ☕️🎮
매주 드리는 인사가 불편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
Let me know if my weekly messages bother you. Totally fine! 😊
Happy weekend and happy gaming!🎮✨
Have a great week ahead!🍀✨
Have a lovely week!🎮😊
Enjoy your weekend! 😄🚗🎮🥤🍔🍟🍕🍗🧋🍺
Enjoy the rest of your weekend!
🔋🔥🙌💪🍀✨
Good work this week! Have a good one.
🍕🍔🍟🥤🍗🍺🎮😴😄👍
Have a nice week!
😷😄💪
Have a nice weekend 😊
Great job this week! The Spring Sale is over, so I hope your Steam library is full of new adventures. Enjoy your well-deserved break!
😊👍🎮🥤🧋🍕🍔🍟
감기 조심들 하시고 즐겜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Finally feeling better after fighting the flu all week.
Hope you guys had a good one! Stay healthy and have a great weekend everyone!
🤒😷🥶🤧😆🎮
환절기 감기라는 디버프 조심하시고, 이번 한 주도 건강하게 득템하는 한 주 되세요~!!
Have a nice week
😄😷💪
Have a nice weekend
😊🥤🍗🍔🍕🎮
홍길동 올림.
Have a nice weekend !😊🍵🎮🍕🍔🍗🥤
날씨 좀 풀리는 듯 했다가 다시 주말되니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Have a great weekend!
🍵😷😊💪
초딩때부터 새해인사돌렸는데
저 이제 25살입니다 아저씨 다됐어요 ㅋㅋ
생각나서 들려봅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잗으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Have a nice week
💪😄😷🍵
Happy merry Christmas
🎄⛄🦌🎅🎁
지금 저한테만 링크가 4개째 와서 친추를 삭제하니 나중에 해결되시면 다시 친추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새해가 밝아옵니다. 올 한해 무사무난하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하는일 다 잘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날 되세요!
2023년 겨울 [KOR] Hong-Gil-Dong 올림.
정신없이 일하구 새벽에 잠깐 게임 하다보니 화요일이라니!! (털썩)
오늘이라도 알차게 즐기겠다냐!!! (๑>◡<๑)
실프냥이두 행복한 날 되길바라게따냐
사시미칼이 일반칼이랑 너무 달라서 무섭다냐... 일식 좋아해서 했다가 난이도 하드코어
구래도 시험에 나오는 음식들 다 만들어봤는데 어렵지는 않았다냥! ( 왼손에 상처 가득 )
이거.. 딸수있는거 맞지...? 요리사들 대다냉...
남이 만든 요리 먹는게 제일 좋은거같기두하구 헤헤
다음주 월요일까지 데굴데굴!! 실프냥이
나만... 에어컨 방에 없어......
이게 5월의 날씨가 맞는건지 파멸적
주말에도 일하니 정신이 없다냥! 냉장고에 있던 아수크림도 업서... (절망)
아직 남아있는 주말 알뜰하게 잘 보내라냐~
5월인데 웨????? 여름날씨이이이????
날씨 밸런스패치 잘못된거 같다냥..
집에 오는길에 아수크림 가득사와서 냉동실은 아수크림이 점령해서 다행이다냐
시원한거로 스트레스 날리고 편안한 주말 되라꾸!! 실프냥이 즐주다냐!!
습하고 더워서 선풍기로 버티고 있다냥 ~_~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게 느껴진댜...!!!
아수크림 냠냥 먹으면서 유튜브 보다가 기절하기이이 (행복)
짧지만 긴 연휴 즐겁게 보내라냥
따뜻해졌다가 다시 비와서 쌀쌀해졌지만 먼가먼가 졸리댜 헤헤
나만 그런거냥!?! (ᓀ‸ᓂ) 요즘따라 시간은 금방가는데 아쉽지는 않네용
이제 쉬는날이 생겨서 너모 좋다냐아아앙!!! 실프냥이도 다음주 많이쉬냥!?
다음주 쉬니까 칭구들이랑 놀러갈 행복회로 중!!
비소식이 있긴하다만 수틀리면 집냥모드 할꺼다냐!!! 키키
행복한 주말 되라냐~
왠지 모를 꽃 내음에 냐도 모르게 스며든다구우 헤헤
주말은 항상 오는 반면 일찍 끝나는건 아쉽다냐..
노는 시간을 소중히 생각하는데 잠자는게 좋아서 잠이 대부분인 잠만보다냥 zZZ
아니면 칭구들이랑 놀다보면 주말은 삭제되구 먼가... 먼가다..
그래두~ 다시금 주말은 돌아오니까 계획은 짜놓고 즐거운 시간 되라냥!
다만 누워서 핸드폰하는건 왜 재밌냥!!!!!!
과자 냠뇽념냥 먹으면서 머리가 꽃밭인 나날이 좋은데 그러기에는 모험을 시작해야되는 시기가 온거시다
축 늘어나는 냥이마냥 투닥투닥 키보드 두둘이구있네우
집에만 있을려했는데 산책나가서 꽃 구경하면서 봄을 만끽하니 몸이나 마음이 헤롱헤롱 @~@
왠지 들뜨는건 냐만 착각인건가!?
양손에 간식거리 챙기고 양볼에 우물우물 먹으면서 돌아다닐 예정!!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흐르는 것 가타서 아쉬운 느낌이에오
기존에 흐름을 깨고 새로운 도전을 하다보니 불안하기도 하면서도 안하면 후회할 것 같은 일들이 많아져 바쁘네요!!
기회는 준비한 사람들이 잡는다더니만 데굴데굴 굴러다니는 집냥이한테는 큰 시련이네요 큐큐
항상 먼저 글 써주셔서 압도적인 감사를 드립니댜아아!!!!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란다냥
하이원에서 3개월 내내 굴러다니다 오늘 시즌오프!!! 벌써 봄이에요 ㅇ0ㅇ
집이... 최고야..
자주자주 놀러올께요!!
이 인사말도 괜히 오랜만이네요. 올해는 정말 빨리 지나간 것 같네요.
자신에 대해, 관계에 대해서도 고민해 봤던 것 같습니다. 아직도 방황 중이긴 하지만...ㅋㅋㅋ
이따끔씩 온라인으로나마 실프님과의 대화를 했던 게 생각이 나네요.
덕분에 관계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 해가 제겐 그닥 좋지 못하였지만, 실프님과 더불어 다른 분들과 일들이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던 것 같습니다.
낙담은 뒤로하고, 올 한해도 고생많으셨고, 새해에는 보다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2023년 새해에는
늘 좋은일만 있으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