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3 hours ago 
✨𝓱𝓪𝓿𝓮 𝓪 𝓰𝓸𝓸𝓭 𝔀𝓮𝓮𝓴!✨
8 hours ago 
바슈님도 저번 한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13 hours ago 
감사합니다! 이번 한 주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18 hours ago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새로운 한주도 화이팅입니다!!:wink_eol:
Jun 21 @ 12:45pm 
비가 오다말고 오다말고 날은 덥다말고 덥다말고 요상한 한주였네요 새로운 한주도 힘내보아요:happystar2022:
Jun 21 @ 12:39pm 
Wishing you a great start to the week ahead and a happy summer :The_Sun: :BJWheart: 활기찬 한 주를 시작하시길 바라며,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Jun 21 @ 10:52am 
한 주 시작입니다 화이팅~~
Jun 21 @ 8:11am 
Have a great day:MaterialGirl_expression3:
Jun 21 @ 5:42am 
한주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주는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Jun 21 @ 5:28am 
밧슈님도 즐거운 주말 되시고 한주 파이팅하십셔~
Jun 21 @ 2:55am 
┻┳|
┻┳|
┳┻|
┳┻|
┻┳|
┻┳|
┳┻|
┳┻|
┻┳|
┳┻|
┻┳|
┳┻| _
┻┳|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밧슈님
┳┻|⊂ノ
┻┳|
Jun 21 @ 2:43am 
밧슈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hidden_cap:
Jun 21 @ 2:25am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Jun 21 @ 1:43am 
⣿⣿⣿⣿⣿⣿⣿⣿⣿⠟⡛⠿⣿⣿⣿⣿⣿⣿⣿⣿⣿⣿⣿⣿
⣿⣿⡿⠿⢿⣿⣿⡿⠏⣼⣿⣷⣌⠻⣿⣿⣿⣿⣿⠿⣿⣿⣿⣿
⣿⣿⢰⣿⣶⣌⣥⣶⣿⣿⡟⠻⢛⢷⣦⡍⠹⠋⡴⣲⡲⡌⢿⣿
⣿⡇⣾⣿⡿⡛⢻⣿⣿⣿⣇⠩⠤⣹⣿⡿⢋⣼⣯⣤⣼⡷⢸⣿
⢛⣣⣿⣿⡌⠀⡁⢸⢿⣦⣻⣿⣿⣿⣿⣡⣿⣿⣿⣿⣿⡇⣾⣿
⡖⢹⣿⣿⣿⣶⣾⣿⣿⣷⣷⣿⣿⣿⣿⣿⣿⣿⣿⣿⡿⢰⣿⣿
⡥⢸⣿⣿⣿⣿⣿⣿⣿⣿⣿⣿⣿⣿⣿⣿⣿⣿⣿⣿⡇⢿⣿⣿
⣷⡈⢿⣿⣿⣿⣿⣿⣿⣿⣿⣿⣿⣿⣿⣿⣿⣿⣿⣿⣿⢠⣿⣿
⣿⣷⠘⣿⣿⣿⣿⣿⡟⢿⣿⣿⣿⣿⣿⣿⣿⣿⣿⣿⣿⡀⣿⣿
⣿⡧⢈⣿⣿⣿⣿⣿⣿⡎⢻⣿⣿⣿⣿⣿⣿⣿⣿⣿⣿⣧⠨⣿
⣿⡇⣹⣿⣿⣿⣿⣿⣿⣿⢘⣿⣿⣿⣿⣿⣿⣿⣿⣿⣿⣿⣷⠘
⡟⢰⣿⣿⣿⣿⣦⣍⣉⣥⣾⣿⣿⣿⣿⣿⣿⣿⣿⣿⣿⣿⣿⡆
Jun 20 @ 11:18pm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Jun 20 @ 10:13pm 
밧슈님도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PolygonHeart:
Jun 20 @ 9:55pm 
밧슈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Jun 20 @ 9:33pm 
감사합니다! 밧슈님도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또 다른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happy_creep:
Jun 20 @ 9:26pm 
감사합니다~ 밧슈님도 주말동안 푹 쉬시고 즐거운 스팀라이프 되세요~:steamhappy:
Jun 20 @ 7:48pm 
밧슈님도 즐거운 주말되시고 다음 한주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바랍니다.:love_seagull:
Jun 20 @ 7:45pm 
⠙⢷⣶⣄⡀⠀⠀⠀⠀⠀⢀⣀⣀⣀⡀⠀⢀⡀⣰⣿⡿
⠀⣸⣿⣿⣿⣦⠀⠀⠀⠀⠀⠉⠿⠿⣿⣶⣿⣿⡿⠛⠁
⠀⠈⠻⣿⣿⣿⡇⠀⠀⠀⠀⠀⠀⠀⠈⠈⠉⠻⠁⠀⠀
⠀⠀⢀⣿⣿⣿⣿⠀⢀⡄⠀⠀⠀⠀⠀⠀⠀⠀⠀⠀⠀
⠀⠀⠀⠈⠻⣿⣿⣷⣾⣷⡾⠀⣀⣤⣶⣶⣶⣶⣤⣄⠀
⠀⠀⠀⠀⠀⠘⣿⣿⣿⣿⣿⣿⣿⣿⣿⣿⣿⡿⠛⠋⠑
⠀⠀⠀⠀⠀⠀⢹⠟⠛⠉⠉⠙⠻⡟⠁⠀⠈⠁⠀
Jun 20 @ 6:35pm 
밧슈님 6월 마지막주가 다가오네요~ 벌써 더운 7월이 다가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고 올 여름도 같이 이겨내봐요:ilike:
Jun 20 @ 5:07pm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 한 주도 화이팅 하세요.
Jun 20 @ 4:41pm 
감사합니다 밧슈님도 주말동안 푹 쉬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3
Jun 20 @ 4:24pm 
가게 운영이 갑자기 끌려서 할인 중에 있는 TCG 카드 샵 시뮬레이터를 샀습니다. 슈퍼마켓 시뮬레이터와 함께 가게 시뮬 중에서 투탑에 꼽히더군요. 둘 다 동접 2~3천은 항상 유지 중입니다. 자세한건 활동 페이지에 적었네요.

다음 주 26일 오전 2시에 드디어 스팀 여름 세일이 시작 됩니다. 문화상품권을 약간 쟁여 놓았어요. 이번엔 어떤 게임이 염가로 등장할지 두근두근합니다.

날이 꽤 더워졌는데 비가 간헐적으로 와 맑은 날과 우중충한 날이 빠르게 교차되고 있네요. 습도 관리에 주의하시고 시원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steamhappy:
Jun 20 @ 3:20pm 
감사합니다~ 밧슈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br_smile:
Jun 20 @ 1:51pm 
감사합니다. 밧슈님..!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요.
Jun 20 @ 12:26pm 
⠀⠀:_crystal_::Pinkys:⠀⠀⠀⠀⠀⠀:Pinkys::_crystal_:
:_crystal_::dealstars::powerspiral::_crystal_:⠀⠀:_crystal_::powerspiral::dealstars::_crystal_:
:Pinkys::powerspiral:⠀⠀:dealstars::Pinkys::dealstars:⠀⠀:powerspiral::Pinkys:
:_crystal_::dealstars:⠀⠀⠀⠀:powerspiral:⠀⠀⠀⠀:dealstars::_crystal_:
⠀⠀:Pinkys::powerspiral:⠀⠀⠀⠀⠀⠀:powerspiral::Pinkys:
⠀⠀⠀⠀:_crystal_::dealstars:⠀⠀:dealstars::_crystal_:
⠀⠀⠀⠀⠀⠀:Pinkys::powerspiral::Pinkys:
⠀⠀⠀⠀⠀⠀⠀⠀:_crystal_:
Jun 20 @ 12:15pm 
⠀⠀⠀⠀⠀⠀⠀⠀⠀⠀⣠⠀⠀⠀⠀⢠⡿
⠀⠀⠀⠀⠀⠀⠀⠀⠀⢠⣿⣿⣶⡄⣰⣿
⠀⠀⠀⠀⠀⠀⠀⠀⠀⢸⣿⣿⣿⣿⣿⠏
⠀⠀⣴⠿⢿⣆⠀⢀⣴⣿⣿⣿⣿⠃
⠀⣿⠀⠾⠏⣴⣿⣿⣿⣿⣿⡟
⠀⠹⡄⠀⠀⣿⣿⣿⣿⣿⣿⡇
⠀⠀⠹⣦⠀⣿⢿⣿⣿⣿⣿⡇
⠀⠀⠀⠀⠀⢿⣿⣿⣿⣿⣿⣿⠷
Jun 20 @ 11:33am 
감사합니다 밧슈님!
건강 조심하시고 시원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MinamiCat::sway5:
Jun 20 @ 11:32am 
밧슈님도 즐겁고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 :takodachi::Speech_Musical:
YAY!🎉 It's everyone's fav day!🥳 Hope u have/had a bearilliant Caturday!🐱 Have some qualitea yoU time because U matter & deserve to chilly chill & relax!❤️ Focus on yoUR self & have a memorable day with ur luved ones enjoying a yummy meal🍝, funtertainment time🎮 & end it up with a well deserved rest time!😴 Take Kayre!:PolygonHeart::cutebear:
Jun 20 @ 9:46am 
밧슈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Jun 20 @ 9:17am 
감사합니다 밧슈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winter2019happydog:
Jun 20 @ 6:56am 
:::::summermoon::summersun:
:stars::stars::al_star::planet:
:stars::stars::stars::stars::al_star:
:treeknowledge::BlueFlowers::2015holly::treeknowledge::gl_kitty::thecatpaw::treeknowledge::2015holly::BlueFlowers::treeknowledge:
:choiceHeart:𝓗𝓪𝓿𝓮 𝓪 𝓝𝓲𝓬𝓮 𝓦𝓮𝓮𝓴𝓮𝓷𝓭:choiceHeart:
Jun 20 @ 2:25am 
⠀⠀⠀⠀⠀⠀⠀⠀⠀⣠⡤⠶⠒⠒⠒⠒⠲⠶⣤⡴⠚⠛⠶⣄⠀⠀⠀
⠀⠀⠀⣀⣀⢀⡴⠋⠁⠀⠀⠀⠀⠀⠀⠀⠀⠛⢠⡖⠲⡀⢹⠀𝒟𝑜𝓃’𝓉 𝒻𝑜𝓇𝑔𝑒𝓉 𝓉𝑜 𝓈𝓂𝒾𝓁𝑒 𝓉𝑜𝒹𝒶𝓎
⠀⢠⡞⠁⣠⠏⠀⠀⠀⠀⠀⠀⠀⠀⠀⠀⠀⠀⠀⠙⠒⠀⣸⠃𝓂𝓎 𝒻𝓇𝒾𝑒𝓃𝒹 ❤🌸
⠀⠸⣆⢠⠏⠀⠀⠀⠀⠀⠀⠀⠀⠀⠀⠀⠀⠀⠀⠀⠀⠚⣿⠀𝐻𝑎𝑣𝑒 𝑎 𝑤𝑜𝑛𝑑𝑒𝑟𝑓𝑢𝑙 𝘥𝘢𝘺
⠀⠀⠙⡿⠀⠀⠀⠀⠀⠀⠀⠀⠀⣀⠀⠀⠀⠀⠀⠀⠀⠀⢸⡆⠀
⠀⠀⠀⡇⠀⢀⣀⠀⠀⢀⡀⠀⠸⣿⣷⠀⠀⠀⠀⠀⠀⠀⢸⠇
⠀⠀⠀⣿⠀⠐⢛⠓⢠⣸⣆⡤⠀⠈⡅⠀⠈⠢⠀⢀⠀⠀⣾⠀⠀⠀
⠀⠀⠀⣷⠀⠀⠀⠃⠀⠀⠀⠀⠀⠀⠣⠀⡀⠄⣸⡉⠳⡚⣧⠀⠀⠀
⠀⠀⠀⠈⠳⣦⠾⢛⢦⡀⠀⠀⠀⠀⠀⠀⢠⡞⠉⠀⠀⢸⡏⠀⠀⠀⠀⠀⠀
⠀⠀⠀⠀⠀⡏⠀⠀⠀⡇⠀⠀⠀⠀⠀⠀⠸⣇⠀⠀⢀⡼⠁
Jun 20 @ 1:35am 
밧슈 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ap_reallyhappy:
Jun 19 @ 7:23pm 
:TANAKA::ai_flare::99s::99s::99s::99s::99s::ai_flare::TANAKA:
:ai_flare::99s::BR_Heart::BR_Heart::99s::BR_Heart::BR_Heart::99s::ai_flare:
:99s::BR_Heart::point::collect::GoldOrb::collect::point::BR_Heart::99s:
:99s::BR_Heart::sedium::point::collect::point::sedium::BR_Heart::99s:
:99s::99s::BR_Heart::sedium::point::sedium::BR_Heart::99s::99s:
:99s::99s::99s::BR_Heart::sedium::BR_Heart::99s::99s::99s:
:ai_flare::99s::99s::99s::BR_Heart::99s::99s::99s::ai_flare:
:TANAKA::ai_flare::99s::99s::99s::99s::99s::ai_flare::TANAKA:

밧슈님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ochi:
Jun 19 @ 7:01pm 
⠀⠀⠀⠀:16bitHeart::16bitHeart:⠀⠀:16bitHeart::16bitHeart:
⠀⠀:16bitHeart:⠀⠀⠀⠀:16bitHeart:⠀⠀⠀⠀:16bitHeart:
⠀⠀:16bitHeart:⠀⠀⠀⠀⠀⠀⠀⠀⠀⠀:16bitHeart:
⠀⠀⠀⠀:16bitHeart:⠀⠀⠀⠀⠀⠀:16bitHeart:
⠀⠀⠀⠀⠀⠀:16bitHeart:⠀⠀:16bitHeart:
⠀⠀⠀⠀⠀⠀⠀⠀:16bitHeart:

밧슈님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The_Cannon::starite:
Jun 19 @ 6:28pm 
어제 오늘 이른 장마라도 온 것 처럼 비가 부슬부슬 계속 내리네요
올 여름은 쩅한 더위도 더위지만 비가 많이 내려서
물난리가 많이 날 까 걱정입니다.
모쪼록 건강하시고 즐거운 게임과 함께 쩀난 주말 보내세요👍😊❤️
Jun 19 @ 5:48pm 
비내리는 주말 시원하고 기분좋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Jun 19 @ 2:12pm 
⠀⠀:sedium::CloverZ::sedium:⠀⠀⠀⠀⠀⠀:sedium::CloverZ::sedium:
:CloverZ::HealthSD::flower_timen::HealthSD::CloverZ:⠀⠀:CloverZ::HealthSD::flower_timen::HealthSD::CloverZ:
:sedium::flower_timen:⠀⠀⠀⠀:flower_timen::sedium::flower_timen:⠀⠀⠀⠀:flower_timen::sedium:
:CloverZ::HealthSD:⠀⠀⠀⠀⠀⠀:HealthSD:⠀⠀⠀⠀⠀⠀:HealthSD::CloverZ:
⠀⠀:sedium::flower_timen:⠀⠀⠀⠀⠀⠀⠀⠀⠀⠀:flower_timen::sedium:
⠀⠀⠀⠀:CloverZ::HealthSD:⠀⠀⠀⠀⠀⠀:HealthSD::CloverZ:
⠀⠀⠀⠀⠀⠀:sedium::flower_timen::AEmot::flower_timen::sedium:
⠀⠀⠀⠀⠀⠀⠀⠀:CloverZ::HealthSD::CloverZ:
⠀⠀⠀⠀⠀⠀⠀⠀⠀ ⠀:sedium:
Jun 19 @ 11:32am 
:DonaldToad::NekoRose::sedium::DonaldToad::DonaldToad::DonaldToad::sedium::NekoRose:
:sedium::ilstars::atomical::NekoRose::DonaldToad::NekoRose::atomical::ilstars::sedium:
:NekoRose::atomical::ilstars::atomical::sedium::atomical::ilstars::atomical::NekoRose:
:DonaldToad::sedium::atomical::ilstars::atomical::ilstars::atomical::sedium:
:DonaldToad::Rubyovo::NekoRose::atomical::ilstars::atomical::NekoRose::Rubyovo:
:DonaldToad::Rubyovo::DonaldToad::sedium::atomical::sedium::DonaldToad::Rubyovo:
:DonaldToad::GunfireRebornflower::DonaldToad::Rubyovo::NekoRose::Rubyovo::DonaldToad::GunfireRebornflower:
:DonaldToad::DonaldToad::DonaldToad::Rubyovo::DonaldToad::Rubyovo:
:DonaldToad::DonaldToad::DonaldToad::GunfireRebornflower::DonaldToad::GunfireRebornflower:
Jun 19 @ 8:02am 
즐거운 주말 되시길:azuki2:
Jun 19 @ 5:03am 
𝑯𝑨𝑽𝑬 𝑨 𝑵𝑰𝑪𝑬 𝑭𝑹𝑰𝑫𝑨𝒀 𝑨𝑵𝑫 𝑾𝑬𝑬𝑲𝑬𝑵𝑫!!!:sans:
𝑴𝒂𝒚 𝒈𝒐𝒐𝒅 𝒇𝒐𝒓𝒕𝒖𝒏𝒆 𝒂𝒍𝒘𝒂𝒚𝒔 𝒃𝒆 𝒘𝒊𝒕𝒉 𝒚𝒐𝒖^^:flowey:
드디어 1학기 시험 끝!!! 반 제외하고 나머지는 적당히 본 것 같네요 ㅎㅎ :cinnamon2:
모두 즐거운 저녁과 금요일 보내시고, 푹 쉬시길 바래요~!!!:maple2::cocochan2:
⡘⢮⣾⣿⣿⣇⣿⣿⣿⣝⠁⠁⠀⠀⠉⠩⡷⠫⡊⢰⣾⣣⣿⡇⣿
⣴⣿⣿⣿⣿⢸⣿⡏⣿⠇⡰⠋⠡⠀⠀⠠⡀⠻⣕⢎⣵⣿⣿⢹⣿
⣿⣿⣿⣿⢓⢸⣿⡇⣿⣀⠁⠀⠀⠀⠀⢀⣿⣈⣵⣿⣿⣿⡟⣾⣻
⣿⣿⣿⣋⢘⠸⣟⢻⢻⣿⡼⣦⣀⣠⣾⣾⣿⣿⣿⣿⣿⡿⠽⢟⡁
⣛⢟⣣⣧⣡⣏⣓⢿⣤⢻⣿⣿⣿⣥⣾⣿⣿⣿⣿⣿⠿⠐⠀⢉⡀
⡵⢯⣶⡍⡃⠀⠰⡴⣇⣿⣿⣿⣿⡿⣫⣽⣯⡻⣿⣷⣤⡘⠻⢟⣼
⣻⣿⣿⣷⡟⣶⡄⢀⠘⠌⠻⣿⣿⢱⣿⣿⣿⣿⢸⣿⣿⣿⣶⢠⡶
Jun 18 @ 10:25pm 
날씨가 무척 덥네요. 건강 조심하시고 즐겜하셔요:lunar2025snakeinablanket:
I wish you a lovely day! :doggy:
Jun 17 @ 9:27pm 
⠀⠀⠀⠀⠀⠀⠀⠀⠀⠀⠀⠀⠀⠀⠀⠀⠀⠀⠀⠀⢎⠱⠊⡱⠀⠀⠀⠀⠀⠀
⠀⠀⠀⠀⠀⠀⠀⠀⠀⠀⠀⢀⡠⠤⠒⠒⠒⠒⠤⢄⣑⠁⠀⠀⠀⠀⠀⠀⠀⠀
⠀⠀⠀⠀⠀⠀⠀⢀⡤⠒⠝⠉⠀⠀⠀⠀⠀⠀⠀⠀⠀⠉⠲⢄⡀⠀⠀⠀⠀⠀
⠀⠀⠀⠀⠀⢀⡴⠋⠀⠀⠀⠀⣀⠀⠀⠀⠀⠀⠀⢰⣢⠐⡄⠀⠉⠑⠒⠒⠒⣄
⠀⠀⠀⣀⠴⠋⠀⠀⠀⡎⠀⠘⠿⠀⠀⢠⣀⢄⡢⠉⣔⣲⢸⠀⠀⠀⠀⠀⠀⢘
⡠⠒⠉⠀⠀⠀⠀⠀⡰⢅⠫⠭⠝⠀⠀⠀⠀⠀⠀⢀⣀⣤⡋⠙⠢⢄⣀⣀⡠⠊
⢇⠀⠀⠀⠀⠀⢀⠜⠁⠀⠉⡕⠒⠒⠒⠒⠒⠛⠉⠹⡄⣀⠘⡄⠀⠀⠀⠀⠀⠀
⠀⠑⠂⠤⠔⠒⠁⠀⠀⡎⠱⡃⠀⠀⡄⠀⠄⠀⠀⠠⠟⠉⡷⠁⠀⠀⠀⠀⠀⠀
⠀⠀⠀⠀⠀⠀⠀⠀⠀⠹⠤⠤⠴⣄⡸⠤⣄⠴⠤⠴⠄⠼⠀⠀⠀⠀⠀⠀⠀⠀:megamagiclolli:
Jun 17 @ 10:09am 
I wish you all the best and a pleasant time!:pink_heart_rc:
Jun 17 @ 10:09am 
★       ★




           ★                   ★       ★

 ★     ★         𝐇𝐀𝐕𝐄 𝐀 𝐁𝐄𝐀𝐔𝐓𝐈𝐅𝐔𝐋 𝐃𝐀𝐘:heartcandy: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