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시드성님의기부그룹 SEEDFUL
STEAM GROUP
시드성님의기부그룹 SEEDFUL
0
IN-GAME
4
ONLINE
Founded
May 30, 2012
21 Comments
Jun 20, 2012 @ 5:34am 
부자씨들 기부를해주세요.
Jun 16, 2012 @ 7:59pm 
방금 뉴비 걸레 취... 가 보였어
Jun 12, 2012 @ 7:51am 
시드성 불쌍함 양키는 믿으면 안됨
Jun 7, 2012 @ 4:54am 
여기에 댓글을 썻어요.
Jun 7, 2012 @ 2:48am 
여기 어디선가 시드냄새가 나 !
Jun 2, 2012 @ 6:01am 
여기 어딘가 첩자냄새가나.
Jun 1, 2012 @ 10:42pm 
하하핳 4키라니 ㅋㅋㅋㅋ
Jun 1, 2012 @ 10:37pm 
4정으론 부족하다! 4키를 내놔라!
Jun 1, 2012 @ 5:08pm 
손들고 기부내놩!
Jun 1, 2012 @ 3:36pm 
50번쨰 가입자 ! 손들고 씨뜨 !
Jun 1, 2012 @ 8:03am 
나인기 쥑인다
Jun 1, 2012 @ 4:36am 
시드님그룹이네!!?~
Jun 1, 2012 @ 4:33am 
시느님 교♥
May 31, 2012 @ 5:25am 
조흔 그룹이군여 그러므로..(기부좀 ㅋ)
May 31, 2012 @ 3:26am 
재밌는 그룹이네요 ㅎㅎㅎㅎ
May 31, 2012 @ 1:08am 
후 들어갔다가 바로껏네
May 31, 2012 @ 1:07am 
뉴비 난경고 햇음
May 31, 2012 @ 12:32am 
이런데군
May 30, 2012 @ 8:05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y 30, 2012 @ 7:35am 
기부
May 30, 2012 @ 7:34am 
너시발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