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시드성님의기부그룹 SEEDFUL
STEAM GROUP
시드성님의기부그룹 SEEDFUL
0
IN-GAME
3
ONLINE
Founded
May 30, 2012
ABOUT 시드성님의기부그룹

사랑과정성을 담아 죽빵을 ?
징징이년들 껄껄 약올려야지
친한잉간만 기부할거다 낄낄
POPULAR DISCUSSIONS
VIEW ALL (23)
RECENT ANNOUNCEMENTS
존나 까도됨
그룹 마스터는 관리안합니다
21 Comments
Jun 20, 2012 @ 5:34am 
부자씨들 기부를해주세요.
Jun 16, 2012 @ 7:59pm 
방금 뉴비 걸레 취... 가 보였어
Jun 12, 2012 @ 7:51am 
시드성 불쌍함 양키는 믿으면 안됨
Jun 7, 2012 @ 4:54am 
여기에 댓글을 썻어요.
Jun 7, 2012 @ 2:48am 
여기 어디선가 시드냄새가 나 !
Jun 2, 2012 @ 6:01am 
여기 어딘가 첩자냄새가나.
VIEW ALL (14)
GROUP MEMBERS
Group Player of the Week:
Administrators
Members
0
IN-GAME
3
ONLINE
0 IN CHAT
Enter chat room
Founded
May 30, 2012